10월28일 오전, UL 창저우 파워 배터리 검측 실험실이 우진국가가오신구에서 설립되었다. 량이보 상무 부시장이 행사에 참석했다.
본부가 시카고에 있는 UL(미국 보험업자 안전 시험소)는 1894년에 성립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상위에 랭크된 제3자 검사 기구이다. 113개 나라와 지역에서 230여개 검측 인증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작년 5월, UL은 우진국가가오신구와 파워 배터리 검측 실험실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했으며 1기 대형 배터리 검측 실험실 프로젝트는 투자액이 총 1억7800만 위안이고 건축면적이 1만 3천 평방미터이다. 테스트 제품은 파워 배터리, 모듈, 전지 팩, 배터리 시스템 등 자동차 파워 배터리 산업 전반의 사슬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른 분야로도 뻗어나간다.
UL 창저우 파워 배터리 검측 실험실의 설립은 국내 자동차 검측 인증 분야에서 창저우의 우세한 지위를 더욱 높이고 우진국가가오신구 스마트 전력자동차 산업의 집적 효과와 브랜드 영향력을 제고하며 창저우 신에너지 자동차 및 핵심 부품 산업의 생태계를 보완할 것이다.
현장에서 UL은 상하이제넝자동차기술유한공사, 앱티브중앙전기(상하이)유한공사, 베이징신에너지자동차주식유한공사, 장청자동차주식유한공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