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오후, 창저우시는 “세계와 연결”춘절 세배 행사를 거행하였다. 셩레이 창저우대리시장은 화상통화의 방식으로 싱가포르, 중국 홍콩, 중국 마카오, 중국 대만 등 지역의 상공업계 인사들에게 춘절의 축복을 전하였고 산업, 금융, 문화 관광, 과학 기술 혁신 등 분야에서 양측의 새로운 협력 기회와 상호 윈윈의 새 공간 확대를 검토하였다.
셩레이는 행서에 참석한 게스트들에게 창저우시 경제 사회 발전 현황을 소개하였다. 그는 “창저우시 산업 기반이 튼튼하고 인심이 따뜻하다. 지난 2021년, 창저우시는 발전 기회를 확고히 잡아 주요 경제 지표의 증가폭이 전성 선두권에 위치하고 있다. 이런 성적의 획득은 상공업계 관계자들의 대대적인 지지와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다.”
그러면서 “현재 창저우시는 “국제화스마트제조명도시, 창삼각중심축센터”라는 도시 목표를 위주로 대대적으로 “532”발전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최근 몇 년간, 창저우시는 싱가포르 및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지역과의 경제 무역 교류와 혁신 협력이 날로 긴밀해지고 있다. 상업계 인사들이 앞으로 계속 창저우에 관심을 기울이고 창저우를 투자하며 2022년에 더 큰 발전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언급하였다. 또 “여러분들이 정부 공작에 대해 많이 지적하고 의견을 제기하며 창저우시도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펑자오진 싱가포르남방포장그룹 부총재, 자오궈슝 홍콩창저우상회회장 등 10명 상공업계 관계자가 행사에 참석하였다. 게스트들이 창저우시는 맑은 발전 전망과 우수한 비즈니스 환경을 갖추고 있고 기업에는 좋은 투자지로 2022년도 계속 창저우시와 협력을 심화하고 각자의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며 창저우 경제 발전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양펀, 환항 시지도자, 저우청타오 시정부비서장이 관련 행사에 참석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