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日本语 한국어 中文  
창저우 시민, 공공장소에 들어가면 반드시 “장소 코드” 시캔해야
 

  코로나 방역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시민들이 공공장소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장소 코드”를 시캔해야 한다.

  “장소 코드”의 스캔과 확인은 역학조사 속도와 정확도를 높이고 코로나 확산 및 전파를 신속하게 차단하는 기초적인 절차는 물론 관련 인원 및 장소를 정확하게 통제하고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최대하게 감소하는 기본적인 요구이기도 하다. “장소 코드”의 스캔 및 확인은 시민들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책임과 의무이다. 코로나 사태 발생 시 “장소 코드”는 정확한 역학 조사 정보의 제공은 물론, 코로나 예방 통제 스마트 수준 제고, 개인 건강의 최대한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장소 코드”의 색깔을 통해 소지자가 자가 격리 또는 자가 건강 모니터링 상태에 속하는지 실시간 확인할 수 있고 해당 방역 조치도 신속하게 취할 수 있다.

  현재, 창저우시 병원, 약점, 상가 및 마트 등 공공 장소에서 모두 “장소 코드”를 붙여 있다. 시민들이 장소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나의 창저우” 앱을 열어 “장소 코드-코드 시캔”을 통해 자발적으로 “장소 코드”를 시캔해야 한다.


 
常州市인민정부 常州市정보화판공실 주관
常州市외사판공실 常州市정보센터 맡아함
苏公网安备32041102000483号 网站标识码:3204000002 苏ICP备05003616号 技术支持电话:0519-85685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