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日本语 한국어 中文  
주 상하이 아르헨티나 총영사 일행 창저우 방문
 

 6월28일, 파블로 오브레곤(Pablo Obregón)주 상하이 아르헨티나 총영사가 로라 안토넬라 마르케즈(Laura Antonella Marquez) 관광 및 비자 영사관 일행을 이끌고 아르헨티나와의 문화 교류를 추진하러 창저우시를 방문했다.    

 28일 정오, 량이보 상부 부시장이 시 행정센터에서 대표단 일행을 접견했다. 그는 대표단의 방문을 열렬히 환영하고 총영사님이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협조해 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표했다. 량이보는 손님들에게 창저우의 최신 경제사회 발전상황을 소개했다. 그는 창저우가 '국제화 스마트 제조 명성, 장삼각 허브라는 발전 목표에 따라서 경제구조가 끊임없이 개선되고 업그레이드 효과가 크다고 밝혔다. 또 양측의 우호적인 교류를 심화시키고 그 바탕 위에서 창저우대학의 유리한 여건과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함으로써 경제•문화 분야에서의 교류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했다. 파블로 총영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총영사관이 창저우와 공동으로 여러 차례 문화교류 행사를 개최한 것도 창저우의 풍부한 문화적 잠재력과 다채로운 문화적 다양성을 실감케 했다고 했다. 그는 현재 국가 협력의 큰 배경에서 양측의 공동 노력을 통해 도시 간 더 다양한 분야의 교류와 협력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常州市인민정부 常州市정보화판공실 주관
常州市외사판공실 常州市정보센터 맡아함
苏公网安备32041102000483号 网站标识码:3204000002 苏ICP备05003616号 技术支持电话:0519-85685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