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창저우시인민정부는 중국수출신용보험공사 장쑤지사와 전략적 협력 심화 합의서를 체결했다. 셩레이 시장이 리즈전 중국수출신용보험공사 장쑤지사 당위서기, 사장을 회견했다.
셩레이는 오랫동안 중국수출신용보험공사가 창저우 발전에 보내준 관심과 지지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그는 “현재 창저우시는 중국 양회 기간 동안 시진핑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깊이 학습하고 관철하며 ‘신에너지 산업의 도시’의 조성을 가속화하고 ‘만 억 위안 GDP 도시’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고 있다”며 “올해 들어, 창저우시 경제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많은 외국 투자자들이 창저우시를 투자하고 있다. 중국수출신용보험공사가 창저우에서의 사업을 확대하고 기업에 더 많은 도움을 제공하기 바란다. 창저우시는 중국수출신용보험공사 장쑤지사 창저우사업팀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함께 더 많은 창저우 기업의 발전에 도움과 편리를 제공하기 기대한다”고 밝혔다.
리즈전은 “중국수출신용보험공사가 지난 약 20년 동안 창저우시에서 뿌리를 내려 창저우시의 개방형 경제 발전에 깊이 있게 융합되어 창저우 수출 기업에 전반적인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저우시 수출형 경제의 고품질 발전에 힘을 보태 왔다”며 “양측은 앞으로도 협력 공간을 계속 확대하여 ‘신에너지 산업의 도시’의 조성, 대외 투자, 금융 혁신 등 방면에서 교류를 강화해 창저우 대외 무역 발전의 전환과 효율성 제고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환헝 부시장, 저우청타오 시정부비서장이 행사에 참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