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중국(난징)신에너지자동차산업발전포럼이 일전에 개최되었다. 다청자동차그룹유한공사와 산하 신에터지 차종 E20는 각각 가장 믿을 만한 신에너지 자동차 브랜드 기업상과 가장 잘 팔리는 신에너지 차종상을 수상했다.
이번 포럼은 ‘변화, 혁신, 선도’를 주제로 중국전자에너지절약기술협회 신에너지 및 에너지 절약자동차산업위원회와 중공자동차사이트, 중국배터리공업사이트가 공동적으로 개최하며 국가 산업 정책 변화와 시장 발전 태세를 둘러싸고 토론했다. 대회는 정부 주관 부서 및 주요 임대운영사(인터넷에서 예약해서 타는 차 포함), 전자사거래 풀랫폼, 장저후(장쑤, 저장, 상하이) 등 지방의 종개상, 물류기업, 과학 연구 기구 등이 공동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초청했다.
다청자동차그룹유한공사는 에너지 절약 및 신에너지 완성차와 핵심 부품을 주요 제품으로 하고 지능제조, 에너지 절약과 환경 보호를 수단으로 하며 연구 개발 및 디자인, 생산 제조, 구매 물류, 판매 서비스 등 업무를 한데 모은다.
다청자동차그룹은 현재 풍부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전통적인 가솔린 자동차 외에 신에너지 분야에서 2개 차종을 출시되었고 각각 E20와 G60E이다. 그 중에서 다청E20은 다청 자동차 브랜드가 발표된 후에 첫 신에너지전략 차동이며 외관, 배치는 동 등급의 차종보다 앞서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