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7일 오전, 중화환경보호연합회가 녹건구와의 계약식 즉 ‘중화환경보호연합회 장삼각주 녹색발전추진판공실’의 현판식은 개최되었다. 양측은 각자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해서 공동적으로 녹색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계약식에서 중화환경보호연합회는 녹건구와 전략적 협력계약을 체결했으며 녹건구에서 ‘장삼각주녹색발전추진판공실’을 공식적으로 설립했다. 양측은 이 판공실을 의탁해 기술 연맹의 성립, 환경보호 서비스의 제공, 창저우환경보호과학혁신산업융합발전시범구의 성립,준임계기술응용연구원의 성립 4개 분야에서 깊은 협력을 전개할 것이다. 그리고 창저우에 입각하여 장삼각주 지역을 대상으로 협력사업의 실시를 총괄하고 녹색성장을 공동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아름다운 창저우의 건설에 지혜와 힘을 보탤 것이다.
중화환경보호연합회는 생태환경 분야에 종사하는 전국적인 사회단체로 각 분야의 힘을 결십하고 환경보호 사업에 참여, 사랑하며 대중과 사회의 권익을 보호하고 환경사업의 발전을 추진하는 데 힘쓰고 있다.
다음 단계로 중화환경보호연합회는 정부와 사회 간의 가교와 유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더 많은 산업자원, 전문인력과 고급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녹건구에 장쑤성 생산성 서비스업집학구 시범, 장삼각건축과학기술혁신센터와 전국 녹색건축운용 시범을 만들기에 기여할 것이다.
|